> 암버팜이야기 > 암버팜 꽃들에게 희망을

암버팜(AMBERPHARM)은 자연의 생명력을 함양하여 피부 본연의 기능에 동조하고 피부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기전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특히, 수 백만년 전의 것으로 추정되는 독일 괴팅겐 지역 지하 460미터 아래에서 퍼올리는 심층염천수와 알프레드베게너(Alfred-Wegener) 극지역 해양연구소의 협력 하에 해양에서 추출되는 희귀 해조류의 피부 친화적 생명력에 주목하여 다양한 연구개발 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 원료의 효능을 완제품에 온전히 보전할 수 있는 암버팜 고유의 특수공법을 개발하여 원료의 이름뿐인 화장품이 아닌 이름에 걸맞는 효능을 보전함으로써 모든 제품에 진정성을 담아냅니다.

sub010201_img1 sub010201_img2 sub010201_img3

진정을 담은 자연주의

암버팜은 인공적인 색소 및 향은 물론 피부 위해 논란이 있는 석유 추출 합성원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함양하며 친화적으로 동조할수 있는 자연의 원료만을 선별하여 레시피를 조합합니다.

이런 조합에 10년을 과감히 투자하기도 하는 암버팜, 단순히 자연의 원료만으로 구성되는 제품이 아니라 자연 원료의 특성을 하나하나 고려하여 조화롭게 만드는 진정한 자연주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암버팜 전 제품은 유아, 임산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포함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본연의 작용을 함양합니다.

원시바다의 생명력을 간직한 루이젠할 심층 염천수

암버팜 솔트크림 및 하일렌워터의 핵심 원료인 루이젠할 심층 염천수는 수백 만 년 전 바다였던 독일 괴팅겐 지역의 지하460미터 아래에서 퍼올리는 원시의 물질로서 사해소금, 천일염 등 일반 자연염과는 다르게 피부보호막과 같은 약산성(pH6-7)을 띠어피부 친화력이 매우 뛰어나 예부터 피부 미용 및 증진에 긴요하게 이용되어 온 자연의 소중한 선물입니다.

이러한 루이젠할 심층 염천수는 암버팜의 자연주의 및 특수공법을 통해 그 원시 생명의 힘을 온전히 발휘하며 피부 문제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이되고 있습니다.

sub010202_img

무차별적으로 투입되는 석유 유래 합성원료들과 획일적인 제조 공법은 아무리 좋은 자연의 원료라 해도 그 효능을 무한정으로 격하시킵니다. 암버팜 멀티스테이지 특수 공법은 각 단계별로 성분들을 안정화 시켜 최종 완성 단계까지 자연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보전하고자 노력한 암버팜 고유의 특수 공법입니다.

sub010203_img

소량의 소금이라면 몰라도 다량의 소금을 실리콘 베이스가 아닌 피부 친화적인 물과 오일 베이스의 크림으로 만들 경우 소금의 삼투작용에 의해 그 제형이 굳거나 분리되어 버립니다. 암버팜은 멀티스테이지 특수공법을 통해 이러한 분리현상을 해결하였으며 동시에 루이젠할(luisenhall) 심층 염천수가 피부 자연의 작용에 친화적으로 동조할 수 있는 레시피의 조합에 10년도 결코 긴 시간만은 아니었습니다.

암버팜의 철학과 기술력의 총아인 솔트크림은 루이젠할(luisenhall) 심층 솔트와 은이온수(colloidal silver)를 기본으로 자연의 스쿠알란(squalene) 및 호호바 씨 오일(jojoba seed oil) , 우레아(urea/요소) 등과 조합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증진합니다.

sub010204_img